회사소개
회사소개
회사연혁
오시는 길
제품
커피머신
반자동
DOGE Quattro
ASTORIA Tanya R
ASTORIA Forma
WEGA Pegaso
WEGA Polaris
전자동
그라인더
전자동
HC-600 ODG V1 ver. 2.0
Heycafe Buddy
HC-880 Lab S
H1 Grinder
원두
기타 제품
고객서비스
서비스 안내
다운로드센터
자주묻는질문
공식딜러사
뉴스센터
공지사항
견적 및 문의
네이버 스토어
로그인
회원가입
회사소개
회사소개
회사연혁
오시는 길
제품
커피머신
그라인더
원두
기타 제품
고객서비스
서비스 안내
다운로드센터
자주묻는질문
공식딜러사
뉴스센터
공지사항
견적 및 문의
네이버 스토어
자주묻는 질문
함께 나누는 케이테마 입니다. 언제나 변화와 차별화, 창의적인 디자인을 향해 도전하고 있습니다.
스킨디자인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전체
서비스문의
회원문의
제품문의
제휴문의
기타
전체
서비스문의
회원문의
제품문의
제휴문의
기타
·
Prime 서비스의 선정 기준은 무엇인가요?
2021년 10월 19일 그라피코스 마켓 Prime 서비스는 서비스 판매 이력을 기반으로 크몽의 내부 기준과 의뢰인들의 만족도를 고려하여 선정합니다. 이에 따라 서비스 등록 단계에서 임의로 선택/설정하실 수 없습니다.
·
[판매 및 영수증] 의뢰인과 어떻게 커뮤니케이션해야 할까요?
2021년 10월 19일 그라피코스 무형 서비스의 특성상, 원활한 거래를 위해서는 전문가-의뢰인 간의 소통이 중요합니다. 아래의 안내를 참고하시어 거래 중 발생할 수 있는 난감한 상황에 효과적으로 대처해 보시기 바랍니다.
·
전문가등급은 무엇인가요?
2021년 10월 19일 그라피코스 ■ 전문가등급이란? 전문가가 관리할 수 있는 판매 관련 데이터를 기반으로 등급을 지정하는 제도입니다. ■ 등급 지정 시 반영되는 항목 ◾️ [활동성 지표] : ‘누적 판매 건수’, ‘누적 판매 금액’ ◾️ [퀄리티 지표] : ‘만족도’, ‘메시지 응답률’, ‘주문성공률’, ‘작업일 준수율’, ‘메시지 응답률’, ‘페널티 이력’
전체
제목
내용
작성자
검색
글쓰기
1
개인정보 처리방침
...